본문 바로가기
취香

:: 조말론 런던 잉글리시 페어 앤 프리지아 코롱 :: 향수 소개

by @Azzi 2023. 3. 18.

조말론 런던의 베스트 셀러에 속하는 잉글리시 페어 앤 프리지아. 은은한듯 매력적인 프리지아 향이 다년간 사랑 받은 이유를 알 수 있게 해줍니다. 깨끗한 느낌과 순수한 느낌에 더불어 청량함을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향수 잉글리시 페어 앤 프리지아. 취향 알고리즘에서 확인해보세요.

 

향 소개

조말론 런던 잉글리시 페어 앤 프리지아

가을의 정수. 화이트 프리지아 부케향에 이제 막 익은 배의 신선함을 입히고 호박, 파출리, 우디향으로 은은함을 더했습니다. @조말론 런던 공식홈페이지 발췌

 

Top Note

: 배, 멜론

Middle Note

: 프리지아, 로즈

Base Note

: 머스크, 앰버, 파출리, 루바브

화이트 프리지아

향수 이름에 원재료를 그대로 적는 조말론 런던의 전통 답게 정말 페어, 프리지아 향이 물씬 나는 향수입니다. 첫향은 청량하고 싱그러운 느낌의 배향이 살짝 감돌다가 프리지아의 따뜻하고 섬세한 향이 미들노트로 코를 사로잡습니다. 이름에 걸맞게 산타마리아 노벨라 프리지아와 비슷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요. 두 차이가 있다면, 산타마리아 노벨라는 조금 더 프리지아 꽃향과 포근한 비누향에 집중했다면 조말론 런던 잉글리시 페어 앤 프리지아는 프리지아 향료에 배와 우드노트를 더해 조금 더 푸릇푸릇함을 담아낸 느낌입니다.

 

각 계절 별로 향기가 조화롭게 느껴질 수 있는 대중적인 향료를 사용하고 있기에 크게 계절을 타지 않는 향기 입니다. 조말론 런던의 경우 자사 향수와 페어링 했을 때 어떤 느낌을 줄 수 있는지 잘 나와있는데요. 잉글리시 페어 앤 프리지아의 경우 두 가지 선택지가 있습니다. 프레시한 느낌을 주고 싶을 경우와 따뜻한 느낌을 주고 싶을 경우. 자신이 원하는 향기 이미지에 맞춰 레이어링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프레시한 느낌 페어링 제품: 오렌지 블로썸 코롱, 와이드 블루벨 바디크림, 라임 바질 앤 만다린 익스폴리에이팅 샤워젤, 그레이프푸르트 바디 앤 핸드로션

따뜻한 느낌 페어링 제품: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코롱, 다크 앰버 앤 진저 릴리 바디 크림,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바디 앤 핸드로션

 

외관&지속력

2021년 제작 기준으로 뚜껑 색상이 실버에서 골드로 바뀌었습니다. 조말론 런던 특유의 클래식한 디자인이 배스 오일에서 시작된 브랜드 답게 깔끔한 화장실과 잘 어울리는 디자인입니다. 

 

조말론 런던의 코롱 제품은 로션과 배스 오일의 향을 활용해 오드 콜롱을 만들어보자는 창립자 조 말론 여사의 생각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그만큼 다른 향수 제품들보다 지속력은 짧은 편입니다. 하지만 로션, 배스 오일의 향을 코롱으로 제작해보자는 제작자의 의도 답게 샤워하면서 자연스럽게 몸에 묻어나는 바디워시의 향기처럼 느껴집니다. 그만큼 향료가 강하지 않아 자연스러운 향기를 선호하시는 분에게 추천드립니다.

 

잉글리시 페어 앤 프리지아의 잔향은 샤워할 때 사용하는 샤워볼이 햇빛에 바싹 말라 보송한 상태에서 느껴지는 향과 비슷한 향기라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잔향에서 대표적으로 느껴질 수 있는 향료는 프리지아지만, 체온과 만나 남아 있는 향기는 파출리의 허브향도 함께 느껴집니다. 그 덕에 무겁지 않은 우디함도 함께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잔향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어울리는 이미지 / 줄 수 있는 이미지

의외로 딱딱한 제복을 입는 분들이 이 향수를 뿌렸을 때 이지적인 느낌을 주며 굉장히 매력적으로 느껴집니다. 경찰, 군인, 파일럿 등 딱딱한 제복에 부드러움과 섬세함을 추가하고 싶은 분들에게 조말론 잉글리시 페어 앤 프리지아를 추천드립니다.

 

여성분들이 뿌리기에 무난한 향수입니다. 대중적인 프리지아 향이 개성 강한 향수를 어려워 하시는 분들에게 무난한 선택으로 작용할 것입니다. 더불어 향이 강한 것을 참기 어려워 하시는 분들 역시, 조말론 특유의 은은하고 부드러운 향을 통해 쉽게 익숙해질 수 있을 것입니다. 너무 캐주얼한 의상보단 어느정도 포멀한 의상을 입었을 때 더 매력적으로 보일 것입니다. 머리카락 끝에 향수를 뿌려보세요. 바람에 함께 섞여 당신을 보다 청초하게 꾸며줄 것입니다. 그만큼 대중적이고 호불호가 크지 않은 향기인만큼 선물용으로도 좋은 선택입니다.

 

 

@ 당신의 취향을 찾아서, 취향 알고리즘

댓글